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1241 | 힐러몰에 문의합니다. | 신건**** | 2024-04-30 | 3 | |
1242 | 문의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 힐러 | 2024-04-30 | 2 | |
1240 | 힐러몰에 문의합니다. | 오종**** | 2024-03-28 | 1 | |
1239 | 힐러몰에 문의합니다. | 오종**** | 2024-03-26 | 3 | |
1237 | 힐러몰에 문의합니다. | 최연**** | 2024-03-18 | 2 |
생산과정에서 누락되어 잘못 생산된 불량이 맞습니다.
포장이 되있어 따로 체크를 못하였으며 현재는 확인후 최근 입고된 제품 반품한 상태입니다.
다시 재생산 중으로 며칠후 다시 새제품으로 입고됩니다.
불편하시겠지만 남아있는 액상은 옴기시면서 사용을 하시고
따로 체크후 추후에 정상제품으로 1개 재발송 해드리겠습니다.
따로 추가 구매계획이 있으시다면 구매하실때 글 남겨주시면 그편으로 같이 보내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재발송해주신 액상 어제 수령하였습니다.
그리고 반품 요청을 주셨는데, 반품대상을 몰라서 이전 주문때 받았던 불량 용기 및 밀봉 비닐 함께 지퍼백에 넣어 보내드렸습니다.
원하시던 대상이 맞나 모르겠습니다 (혹시 쓰레기라고 생각하실까봐 댓글 달아봅니다)
액상 부과 세금 문제로 공정 및 내용물이 바뀌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물량 수급에 차질이 있으실텐데, 챙겨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해결되셔서 빠른 시일내에 구매 가능했으면 합니다.
따뜻한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