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아...두번이나 액상이 주입용 캡없이 왔네요. 방침이 바뀌었나요?
작성자 정정****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37


11시 30분 즈음 전화했더니 점심시간이라는 안내멘트가 나와 여기다 글을 쓰는데, 후기게시판이던 Q&A게시판이던 사진을 올릴곳이 아예 없네요.


입호흡 액상 용기 모델이 흰색 뚜껑에서 검은색 뚜껑으로 바뀌었는데, 최근 두 번의 주문동안 뚜껑 안에 액상 주입용 캡 없이 배송이 되었네요.



덕분에 액상이 질질 새고 


비닐 벗기자마자 손에 다 묻고, 


액상은 주입할 방법이 없어서, 일전에도 예전에 쓰던 용기에 따로 옮겨 담아 사용했는, 같은 용기 또 재활용하게 생겼네요.



지난번에는 그냥 실수할수도 있지...하고 그냥 넘어갔는데  두 번은 별 생각이 다 드네요. 


방침이 바뀐건지, 같은 실수를 또 하신건지, 아니면 저한테만 이러시는건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댓글로 안내 좀 부탁드려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힐러 2021-01-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생산과정에서 누락되어 잘못 생산된 불량이 맞습니다.
    포장이 되있어 따로 체크를 못하였으며 현재는 확인후 최근 입고된 제품 반품한 상태입니다.
    다시 재생산 중으로 며칠후 다시 새제품으로 입고됩니다.
    불편하시겠지만 남아있는 액상은 옴기시면서 사용을 하시고
    따로 체크후 추후에 정상제품으로 1개 재발송 해드리겠습니다.
    따로 추가 구매계획이 있으시다면 구매하실때 글 남겨주시면 그편으로 같이 보내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 정**** 2021-02-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내 감사합니다.
    재발송해주신 액상 어제 수령하였습니다.
    그리고 반품 요청을 주셨는데, 반품대상을 몰라서 이전 주문때 받았던 불량 용기 및 밀봉 비닐 함께 지퍼백에 넣어 보내드렸습니다.
    원하시던 대상이 맞나 모르겠습니다 (혹시 쓰레기라고 생각하실까봐 댓글 달아봅니다)

    액상 부과 세금 문제로 공정 및 내용물이 바뀌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물량 수급에 차질이 있으실텐데, 챙겨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해결되셔서 빠른 시일내에 구매 가능했으면 합니다.

    따뜻한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힐러 2021-02-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close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